카테고리 없음

미스경남 眞 조수빈 씨, 외모보다 더 아름다운 ‘고향사랑’

기무기1 2023. 6. 6. 10:04
728x90

미스경남 眞 조수빈 씨, 외모보다 더 아름다운 ‘고향사랑’

'2023 미스경남 진 수상 상금 전액 '고향사랑기부금'으로

조씨 수상소감서도 '대한민국 3대 거부 배출 의령 자랑'

 

지난 4월 열린 미스경남선발대회에서 경남 '진'을 당당히 차지한 의령출신 미녀가 외모보다 더 아름다운 '고향사랑'을 실천해 화제가 되고 있다.

 

의령군(군수 오태완)2023 미스 경남 진으로 선발된 조수빈 씨가 고향사랑기부금 1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.

미스 경남 진 조수빈씨가 상금전액을 고향사랑기부금으로 기탁했다.[의령군청 제공]

의령읍 정암 출신인 조수빈 씨는 지난 425일 그랜드 머큐어 앰버서더 창원에서 열린 ‘2023 미스코리아 지역 예선 미스경남 선발대회에서 미스 경남 진의 영예를 안았다.

 

조 씨는 수상소감에서 고향 의령과 대한민국 3대 거부를 배출한 의령의 부자기운을 언급하는 등 의령 홍보대사역할을 톡톡히 했다.

 

특히 이번 기부는 고향을 위해 대회 상금 절반을 기탁하는 것으로 전해져 외모뿐만 아니라 마음마저 아름다운 미스코리아의 참모습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.

 

조수빈 씨는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고향인 의령을 응원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.

 

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 이외의 지방자치단체에 1인당 연간 500만 원 이하의 일정 금액을 기부하면 세액공제와 함께 답례품을 받는 제도이며, ‘고향사랑e홈페이지나 전국 모든 농협 창구에서 기부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