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창녕군과 박상웅 국회의원 당선인 "우리는 원팀"

기무기1 2024. 4. 26. 13:45
728x90

창녕군과 박상웅 국회의원 당선인 "우리는 원팀"

군, 초청 간담회 차질없는 군정 위해 정부 예산 확보 및 군정 현안 공유
박상웅 "창녕 발전위해 언제든 발 벗고 나설 것"
성낙인 " 안정된 군정을 바 힘차게 도약할 골든타임, 지원과 협력 기대"

 

창녕군 성낙인 군수와 박상웅 국회의원 당선인이 창녕 발전과 군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 '원팀'을 선언하고 손을 맞 잡았다.

군은 지난 25일, 군청 군정회의실에서 제22대 박상웅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.

이날 간담회에는 박상웅 국민의힘 밀양‧의령‧함안‧창녕 국회의원 당선인과 성낙인 창녕군수, 도의원, 군의원 등 17명이 참석해 정부 예산 확보 및 군정 주요 현안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위한 상호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.

"오직 창녕발전과 군민의 행복한 삶을 위하여.." 창녕군 성낙인 군수와 박상웅 당선자등이 '원팀'을 선언하고 파이팅을 다지고 있다.[창녕군 제공]

 

군은 ▲부곡하와이 매각 및 개발 추진 ▲권역별 파크골장 조성 ▲ 창녕읍 옥천저수지 둘레길 조성 ▲영산 연지 스마트공원 조성 ▲우포 자연생태문화공원 조성 ▲영남일반산업단지 조성 ▲대합미니복합타운 조성 ▲마산지구 우수유출저감시설 설치 등 현안 보고를 통해 민선 8기 군정 정책방향을 공유하고 관심과 협조를 부탁했다.

또한, ▲스마트 경로당 구축사업 ▲노인요양시설 확충사업 ▲국가 녹조 대응 전담기관 설립 근거 법률 발의 ▲창원산업선(창녕 대합산단산업선) 건설 ▲국도79호선 낙동강 부곡대교 건설 ▲지역농촌지도사업 활성화 지원 등 정부 정책 반영 및 국비 예산 확보에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.

박상웅 국회의원 당선인은 “창녕군민을 위해 성낙인 군수님과 도의원, 군의원과 합심하여 국비 예산 확보와 현안사업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”라며, “창녕 발전을 위해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 발 벗고 같이 뛰겠다”라고 말했다.

성낙인 군수는 “밀양‧의령‧함안‧창녕 지역구 중 우리 군 현안 해결을 위해 방문해주신 당선인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”라며, “지금은 안정된 군정을 바탕으로 힘차게 도약할 골든타임으로 국회의원 당선인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력을 기대하며 소통을 잘하겠다”라고 밝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