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/02/10 2

일본 사쓰마센다이시 관계자, 창녕군 농산물과 가공품에 '눈독' 들였다~

일본 사쓰마센다이시 관계자, 창녕군 농산물과 가공품에 '눈독' 들였다~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창녕 양파, 마늘, 파프리카 등 주요 농산물 높은 관심성낙인 군수 "빠른 시일내에 좋은 성과 거두기를 기대한다" 먹거리에 대해선 도가 지나칠 정도로 까다로운 일본인들이 창녕군의 농산물과 가공품에 눈독을 잔뜩 들이고 돌아가 조만간 큰 성과가 기대된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. 창녕군(군수 성낙인)은 지난 5일부터 7일까지 국제우호도시인 일본 사쓰마센다이시 관계자들이 농산물·가공품 및 목재 등의 수출입을 위한 사전답사를 위해 방문했다고 밝혔다.일본 사스마센다이 관계자들이 창녕군을 방문해 수출입 협의를 한뒤, 한 대형마트를 찾아 창녕에서 생산된 양파등 농산물을 살펴보고 있다.[창녕군] 창녕군과 사쓰마센다이시는 2012년 ..

카테고리 없음 2025.02.10

창녕농협, 경찰의 존재 이유를 행동으로 보여 준 창녕서 남태규 경위에게 감사패 전달

창녕농협,  경찰의 존재 이유를 행동으로 보여 준 창녕서 남태규 경위에게 감사패 전달 심근경색으로 쓰러진 60대 남성 심폐소생술로 목숨 구해성이경 조합장 "한치의 망설임없이 귀중한 국민 생명 구해주셔 감사"창녕경찰서, 전직원 대상 년 1회 CPR 교육 실시 작년 유채축제때도 한 생명 구해 경찰의 존재 최우선 이유는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데 있다. 최근 한 경찰관이 경찰의 존재 이유와 의미를 몸으로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 줘 칭찬을 받고 있다.  창녕농협(조합장 성이경)은 지난 6일 개최한 제53기 정기총회에서 신속한 심폐소생술로 소중한 생명을 구한 창녕경찰서 남태규 경위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.창녕농협 성이경 조합장이 귀중한 생명을 구한 남태규 경위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.[창녕농협] 남 경위는 작년..

카테고리 없음 2025.02.10